6월 1일에 문을 연 최신상 카시아 속초 호텔은 반얀트리 그룹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무려 3.6만평 규모에 717개의 객실을 보유하면서도 전 객실 오션뷰가 펼쳐지는 4성급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입니다.
전체는 A, B, C동의 3개 타워로 되어있고, 4층, 6층, 24층만 브릿지 형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로비는 4층에 있습니다.
오프닝 이벤트로 6월 한달동안 오프닝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는데, 한시적으로 7월에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오프닝 패키지 프로모션은 수영장 1회 무료입장, 그리고 어린이 조식뷔페 2명 무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종료되기 전에 서둘러 예약 가능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시아 속초 체크인 정보
- 체크인 장소: 4층
- 체크인 시간: 15시부터
- 체크아웃 시간: 오전 11시
카시아 속초 객실
카시아 속초 객실은 다음과 같은 공통적인 특징 4가지가 있습니다.
- 취사 가능한 주방
- 룸 안에 위치한 히노끼탕
- 프라이빗 개별 발코니
- 전객실 바다뷰(일부 하프 바다뷰 있음)
히노끼탕은 반얀트리 서울에서도 만날 수 있는 반얀트리만의 시그니처인데, 카시아 속초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카시아 속초 객실을 작은 사이즈부터 차례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페리어 트윈
수페리어 트윈은 공식 홈페이지 룸타입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공식 예약페이지에서는 찾을 수 있습니다.
카시아 속초 룸 중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로 룸과 분리된 욕실과 싱글침대 2개가 놓여있는 일자로 긴 형태입니다. 프라이빗 발코니와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나홀로 여행자나 혹은 커플에게 추천되는 사이즈입니다.
조식을 제외하고 룸만 예약시, 평일기준 1박 26만원 정도에 가능하고, 성인 2인 조식포함시 32만원정도(성수기는 더 비쌈) 됩니다. 룸의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객실크기: 32 m²
- 무선인터넷
- TV
- 전화기
- 욕조
- 헤어 드라이어
- 목욕가운 및 슬리퍼
- 세면도구
- 완비 주방
- 미니 냉장고
- 발코니
- 에어컨 완비
- 커피/티 메이커
- 금고
디럭스 룸
디럭스 룸(최대 2인 숙박가능)은 디럭스 트윈과 디럭스 킹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39.1 – 44.9m²의 객실 면적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한 개별 발코니, 오션 뷰를 바라보는 히노끼 욕조, 그리고 침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디럭스 트윈과 킹은 인테리어나 어메니티, 욕실 인테리어 등은 동일하지만, 뷰와 그 구조가 약간 다릅니다. 디럭스 킹은 호텔 건물의 사이드에 위치해 있어 라운드 형태로 둘러지는 대형 창과 하프 오션뷰를 가지고 있고, 디럭스 트윈은 풀 오션뷰입니다. 또한, 디럭스 트윈은 길게 이어진 형태로 파티션을 통해 침실과 히노끼 욕조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한편, 디럭스 킹은 라운드로 이루어진 넓은 창에 안쪽으로 침대가 놓여있어 다소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럭스 트윈과 디럭스 킹은 구조적인 차이는 있으나 가격은 동일합니다. 평일기준 룸온리는 31만원대, 성인 2인 조식 포함은 37만원, 오픈 기념 패키지는 38만원에 예약 가능합니다.
룸의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객실크기: 디럭스 킹(39 및 45 m²)/트윈(39 m²)
- 무선인터넷
- TV
- 전화기
- 욕조
- 헤어 드라이어
- 목욕가운 및 슬리퍼
- 세면도구
- 완비 주방
- 미니 냉장고
- 발코니
- 에어컨 완비
- 커피/티 메이커
- 금고
결론
지금까지 새로 오픈한 카시아 속초 룸타입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하는 디럭스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기를 바랍니다.
조식뷔페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